마이펫플러스에서 상품 구매후 병원갔는데 수술이 안된다고 하는 경우
환불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합리적인 동물병원비용의 기준으로 유기견 유기묘 예방의 기초를 만들어가는 마이펫플러스입니다.

상품구매후 병원내원하셨는데 수술불가 및 보류시 상품구매건은 1:1문의로 환불요청주시면 100%환불가능합니다.
또한 병원이용전 상품을 구매를 취소하시는 경우 30일 이내에 자유롭게 취소요청하실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병원에서 검사 또는 다른 처치를 받으신경우 진료비는 별도로 청구될수 있습니다.

모바일 결제가 안되는 경우..
일부 기종의 핸드폰의 브라우저에 따라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경우 크롬 브라우저앱을 별도로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서

결제진행하시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빠른 안정화 작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카드취소, 휴대폰결제취소, 계좌이체, 취소 또는 환불하고 싶어요.
환불,및 결제승인취소, 카드승인취소등은 회원로그인후 마이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합니다.

-상품구매후 상품인증번호가 발급되기 때문에 취소는 관리자의 확인후 상품 취소 처리가 됩니다.

1:1문의에 취소요청을 남겨주세요. 회원 아이디(이메일주소)성함, 연락처등을 남겨주시고 취소사유를 남겨주시면 확인후 취소처리해드립니다.

마이펫플러스에서 구매하신 상품이나 서비스는 공정거래법에 의거 구매 후 7일이내 (배송상품은 배송받으신날로부터 7일이내) 100%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마이펫플러스는 보호자분들의 더 많은 혜택을 위해 사용하지 않은 병원상품에 대해서는 구매후 30일이내(병원상품에한함) 전액환불해드립니다.

그외 7일이 지난 상품의 경우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은 70%환불이 적용됩니다.
단 상품을 구매하신 업체에 방문하여 구매상품사용이 어렵다는 사유가 있는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100%환불이 가능합니다.

배송상품을 구매후 상품을 사용했거나 상품의 가치를 떨어뜨린 제품은 환불/교환 불가

연락두절,연락처오류및 주소지오류에 따른 배송비는 고객님부담

(배송상품)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환불의 경우 왕복배송비는 고객님부담. 사은품/경품이 있는 경우 함께 반품합니다.

자세한 환불규정은 마이펫플러스 사이트의 환불정책배너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이펫플러스에서 병원 진료상품 보고 병원에 전화했더니 마펫가격과 동일한 가격으로 해준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합리적인 동물병원비용의 기준으로 유기견 유기묘 예방의 기초를 만들어가는 마이펫플러스입니다.

일부 보호자분들이 마펫에서 가격정보 확인후 동물병원으로 전화해서 마펫가격과 동일한 가격으로 해달라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일부 동물병원에서 마펫가격과 동일한 비용으로 수술해줄테니 현금결제 또는 병원에서 결제를 유도하는 경우가 있을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저희 마이펫플러스의 존재가치가 없습니다.

마펫의 존재가치 보호자분들이 만들어주시는 것입니다.

보호자분들은 동일한 조건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마이펫플러스에서 상품구매후 병원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마이펫플러스를 지켜주시기 위해서는 구매해주시고 병원예약후 이용해주세요.
병원 마음에 안드시거나 단순변심이라도 환불걱정하지 마세요.
마이펫플러스에 가입된 병원에서 수술하신 보호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이유가 무엇인가요?
마이펫플러스에 제휴 입점하신 원장님들은 연륜과 경험이 풍부하신 분들입니다.
경험과 연륜이 깊은 원장님들은 수술전에 꼭 필요한 조치와 검사로 환견.묘의 정확한 컨디션 파악으로 반려동물의 상태와 수술예후까지 판단할수 있어 수술전 안전을 확보하고 수술하게 됨으로써 합리적이고 만족스러운 비용으로 결과의 만족도가 높게 나오는 이유입니다.

마이펫플러스에 반영되어 있는 수술상품들은 해당병원 원장님들이 특히나 자신있는 상품들을 반영한것으로 마펫에 반영된 병원별 진료및 수술상품들을 선택하실때 보호자 여러분들께서는 더욱 믿고 이용하실수 있는 부분입니다.

특히, 저희 마펫과 제휴하신 원장님들은 합리적인 동물병원비용의 기준으로 유기견 유기묘 예방의 기초를 만들어가는 마펫의 취지에 공감하신 원장님들로 보호자분들의 부담을 줄이고 반려동물 복지실현에 마펫과 함께 앞장서 주시는 분들입니다.

국내최초NO.1반려동물전문소셜 마이펫플러스가 1000만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권리를 지켜갑니다.

www.mypetplus.co.kr
마펫에서 저렴한 상품 구매해서 가면 가격이 저렴해서 수술을 대충해주는건 아닌가요?
마이펫플러스에 입점한 동물병원들은 병원과 원장님의 명예를 걸고
동물병원 의료 상품을 온라인상에서상품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질낮은 서비스로 보호자들을 대한다면 해당 업체들의 피해가 더클 것입니다.
또한 수술의 결과는 병원에서 책임져야 되는데 비용이 저렴하다고 해서
수술을 대충해주실 분은 없습니다.

연륜과 경험이 많은 수의사분들로 마펫의 취지에 공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호자분들의 진료비 부담을 낮추기 위해 어렵게 제휴 입점한 병원들로 서비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마펫에서 구매 후 막상 동물병원 가면 추가비용이 많이 나오는 것은 아닌가요?
마이펫플러스에 구성된 동물병원 의료상품 내용에는 수술 진행 프로세스가 표기 되어 있습니다.

수술 전에 필요한 검사와 마취여부, 후처치, 입원여부 등을 표기하고 환견·묘의 상태에 따라 추가 검사나 처치가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불필요한 추가비용이 발생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최소한 과잉진료로 인해 보호자들이 부당한 대우를 받지 않고 정당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마이펫플러스에서 과잉진료나 질 낮은 의료서비스가 이루어진다면 그병원은 오래 가지 못할것입니다.
보호자분들의 구매후기 만족도가 높게 나오는 이유가 있습니다.
마이펫플러스에서 구매안하고 병원으로 직접가서 결제 해도 되나요?
마이펫플러스는 온라인 쇼핑몰과 같은 시스템입니다.

마이펫플러스를 통해 구매하여 이용해주실때마다 더 많은 동물병원을 입점제휴할수 있는 큰 응원의 힘을 주실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하시면 문자로 상품인증번호가 전송됩니다. (인증번호 문자분실시 구매목록에서상품인증번호 받기 가능) 전송된상품인증번호로 원하시는 수술일정을 병원과 예약후에 이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간혹 모바일결제가 오류나는경우 크롬 브라우저 (앱)을 이용하시면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www.mypetplus.co.kr
pc에서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아 결제가 안되고 있습니다.
간혹 브라우저의 특성상 마이펫플러스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아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크롬브라우저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개인 pc의 설정을 변경해보시고 결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서

도구-인터넷옵션으로 들어가서

탭메뉴에- 개인정보

중간에 팝업차단사용의 체크를 해제하시고

확인을 누른후

익스플로러 창을 닫고 다시 재시작 하셔서

마이펫플러스에 접속하셔서 결제를

진행하시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상품인증번호를 재발급 받고 싶어요.
회원가입은 이메일과 핸드폰, 성함만 기재하시면 바로 가능합니다.

비회원 구매보다는 회원가입후 구매하시는것이 편리합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신후 상품인증번호를 재발급하기 위해서는

상단의 구매내역에 구매하실때 사용하신 성함과 연락처를

입력하시면 구매내역을 확인하실수 있으시며 상품인증번호를

전송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비회원 구매시 성함과 연락처 입력을 정확히 입력하셔야
인증번호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은 상품인증번호 선물하기 기능은 제한됩니다.
구매했는데 상품인증번호가 문자로 안와요.
상품을 구매하시면 회원가입시 등록된 핸드폰번호로 상품인증번호와 병원전화번호가 문자로 발송됩니다.
만약 문자를 받지 못하셨다면 회원가입하신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고

마이페이지-구매내역-상품인증번호받기를 클릭하신후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핸드폰으로 상품인증번호가 전송됩니다.

전송된 상품인증번호로 해당 업체에 전화예약을 하신후 방문 하시면 됩니다.
현재 마이펫플러스에는 원하는상품이 없는데 없는 상품도 마이펫플러스

통해서 구매할수 있나요? 또한 구매할수 있다면 저렴하게 구매할 방법이 있나요?
마이펫플러스에서는 현재의 카테고리에서 판매되지 않는 상품으로 구매할수는 없지만 꼭 필요한 상품이 있다면

제휴 가맹된 동물병원의 협조를 얻어서 보호자님들의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수술및 치료 상품을 요청하여 1회성으로도 판매가 가능합니다.

현재 상품목록에 구매하실수 있는 상품이 없다면 1:1문의에 요청하는 상품의 내용과 아이의 상태 (나이, 암수 구분, 현재 질환의 상태 또는 요청하고자 하는 동물병원의 상품과 보호자 성함과 연락처)를 적어주세요.

제휴 가맹 동물병원과 협조하여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동물병원을
이용하실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반려동물의 삶에 플러스
국내최초NO1.반려동물소셜커머스 '마이펫플러스'
구매 후 상품인증번호 발급은 어디서 하나요?
상품을 구매하시면 회원가입시 등록된 핸드폰번호로 상품인증번호가 발급됩니다.
상품인증번호를 잃어버렸거나 문자를 삭제한경우 재발급 받기 위해서는

회원 로그인후 -상단에 구매내역- 상품인증번호받기를 클릭하시고 문자받을 번호가 맞는지 확인하신후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님의 기재된 핸드폰 번호로 상품인증번호가 발송됩니다.

타인에게 선물하려는 경우 선물하기 버튼을 클릭후 내용 작성후 보내시면
됩니다.

문자발송은 이용제한숫자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 상단 로그인 부분 우측으로 구매내역을 클릭하신후 성함과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구매내역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카드승인 취소 했는데 확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용하신 카드는 취소 승인까지 보통 3-4일 주말이나 공휴일이 있는경우 몇일 더 소요됩니다.
마이펫플러스에 취소 요청후
카드 승인 취소 확인은 사용하신 카드사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개인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후 - 내이름(홍길동)을 클릭

모바일에서는 이름 옆에 설정(톱니바퀴모양)을

클릭
.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으신경우

변경하실 비밀번호를 입력하신후

수정완료를 눌러주시면 저장됩니다.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주소 변경도 동일한 방식으로 수정하시면 됩니다.
.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후 - 내이름으로 로그인된 부분을 클릭하신후 - 회원정보수정 -우측하단부분 탈퇴하기를 클릭하시면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거 14일동안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보유하신 적립금, 포인트등의 정보가 모두 소멸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상호 : (주)마이펫씨앤제이 | 대표 : 이찬범, 이준영 |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29, 605
    사업자등록번호 : 469-87-00568 | 통신판매신고 : 제 2017-서울강남-00353호 | 사업자정보확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찬범 mypetplus@nate.com | 대표전화 : 02-6677-9303
    호스팅 사업자 : (주)카페24
    copyright ⓒ mypetplus all rights reserved.
    마이펫플러스에 게시되는 의료상품의 구성과 가격은 해당동물병원에서 공개한 상품으로 상품구매후
    병원방문치료시의 내용과 가격이 상이하지 않습니다.
    마이펫플러스는 제휴사의 판매상품에 대해 직접적인 관여를 하지 않으며 결제관련(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과 관련된 취소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해당업체에 있습니다.
    상품 구매전, 해당업체의 상품정보와 주의사항 등 서비스 절차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